기본편 |
|
기본편1_배경 컨셉 아티스트의 대해 |
FREE |
00:08:58 |
|
기본편2_3D컨셉제작을 위한 ‘Workflow’만들기 |
FREE |
00:15:03 |
|
기본편3_그림 안에 ‘흐름’만들기 |
FREE |
00:18:55 |
|
기본편4_흐름을 만들기 위한 면적 분배 |
|
00:13:19 |
|
기본편5_흐름을 만들기 위한 ‘Edge Control’ |
|
00:12:29 |
|
기본편6_흐름을 만들기 위한 ‘명도’ |
|
00:14:34 |
|
기본편7_Photoshop사용하기_Toolbar |
|
00:21:27 |
|
기본편8_Photoshop 사용하기_Brush Control |
|
00:14:01 |
|
기본편9_Photoshop사용하기_Selection |
|
00:22:02 |
|
기본편10_Photoshop사용하기_Photobash활용1 |
|
00:25:29 |
|
기본편11_Photoshop사용하기_Photobash활용2 |
|
00:28:04 |
|
기본편12_MODO사용하기_기본구성 |
|
00:17:11 |
|
기본편13_MODO사용하기_기본구성2 |
|
00:15:38 |
|
기본편14_MODO사용하기_텍스쳐링을 위한 UV기초익히기 |
|
00:18:10 |
|
기본편15_MODO사용하기_Quixel Bridge를 활용한 메터리얼 활용 |
|
00:15:34 |
|
기본편16_MODO사용하기_라이팅 셋업 기초 익히기 |
|
00:18:40 |
|
기본편17_Zbrush사용하기_기본기능_브러쉬툴 |
|
00:20:05 |
|
기본편18_Zbrush사용하기_Mask_Select |
|
00:14:56 |
|
기본편19_케릭터 제작을 위한 ‘Mixamo’ |
|
00:09:40 |
활용편 |
|
활용편1_썸네일 제작 이해하기 |
|
00:13:17 |
|
활용편2_크리쳐 제작을 위한 ‘Zbrush’활용 |
|
00:10:11 |
|
활용편3_MODO를 활용해서 전차 Blockout 제작하기 |
|
00:11:38 |
|
활용편4_건물 제작을 중심으로’Module’이해하기 |
|
00:10:14 |
|
활용편5_MODO를 활용해서 Scene연출하기 |
|
00:00:00 |
|
활용편6_레퍼런스 찾는 요령 |
|
00:13:38 |
|
활용편7_페인팅_디자인_라이팅 공부를 위한 참고자료 |
|
00:08:27 |
|
활용편8_포토배싱 활용하기 |
|
00:15:38 |
|
활용편9_포컬 포인트 제작 I |
|
00:14:25 |
|
활용편10_포컬 포인트 제작 II |
|
00:10:15 |
|
활용편11_포컬 포인트 제작 III |
|
00:16:21 |
|
활용편12_포컬을 중심으로 환경 디테일 추가하기 |
|
00:14:53 |
|
활용편13_전경의 전차 채색하기 |
|
00:08:38 |
|
활용편14_케릭터와 커버 아이디어로 레이아웃 구성하기 |
|
00:07:26 |
|
활용편15_배경컨셉에 대한 마지막이야기 |
|
00:07:5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