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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urse Curriculum

ZBrush 2020 초급
Z1_01_기본조작방법 FREE 00:13:04
Z1_02_기본메뉴 설명 00:15:58
Z1_03_핫키설정 00:15:03
Z1_04_다큐먼트 설정 00:03:37
Z1_05_간단한 스컵팅 01(다이너매쉬) 00:23:44
Z1_06_간단한 스컵팅 02(Curve, IMM Brush) 00:15:09
Z1_07_간단한 스컵팅 03(기즈모, 디모머, 데포메이션) 00:10:33
Z1_08_간단한 모델링(Zremodeler) 00:09:44
Z1_09_폴리그룹 설명(Polygroups, Crease, Edge Loop) 00:21:57
Z2_01_귀여운 케릭터 제작과정 01 00:21:33
Z2_02_귀여운 케릭터 제작과정 02 00:11:02
Z2_03_귀여운 케릭터 제작과정 03 00:07:21
Z2_04_귀여운 케릭터 제작과정 04 00:05:45
Z2_05_귀여운 케릭터 텍스처 01 00:11:18
Z2_06_귀여운 케A터 텍스처 02(UV Master, Morph UV, Spotlight) 00:07:54
Z2_07_마스크 텍스처 방법 00:06:21
Z2_08_렌더링(BPR, Best 렌더) 00:12:42
Z2_09_질감표현(Stencil, Surface) 00:09:02
Z2_10_폴리곤 재구성(Zremesher, Dynamesh, Sculptris) 00:07:01
Z3_01_벽돌 타일링맵 01(Layer, Morph, From Brush) 00:21:27
Z3_02_벽돌 타일링맵 02(Multi IMM Brush) 00:25:37
Z3_03_벽돌 타일링맵 03(NanoMesh) 00:21:19
Z3_04_벽돌 타일링맵 04(dis map, MRGBZgrabber, Grab Doc) 00:05:25
Z4_01_ZSphere_01 00:22:56
Z4_02_ZSphere_02(나무뿌리) 00:08:36
Z4_03_커스텀 커브 브러쉬 제작(IMM+Curve) 00:23:31
Z4_04_커스텀 브러쉬 제작과 저장방법 00:08:30
Z4_05_케릭터 장비, 옷 제작방법(Edit Topology, Extract, EdgeLoop) 00:19:59
Z4_06_케릭터 포즈잡기 01(TransposeMaster) 00:13:23
Z4_07_케릭터 포즈잡기 02(Rigging Binding) 00:05:07
Z5_01_3D프린팅에 필요한 기능 01(Live Boolean) 00:14:56
Z5_02_3D프린팅에 필요한 기능 02(Scale Master) 00:06:42
Z5_03_3D프린팅에 필요한 기능 03(3D Print Hub) 00:03:49
Z6_01_여러 무브 브러쉬(MoveInfinite) 00:03:11
Z6_02_헤어 제작(FiberMesh) 00:07:26
Z6_03_동영상 제작(Turntable Movie) 00:15:04
Z6_04_갑옵패턴 만들기(Micro Mesh) 00:11:17
Z6_05_실전_통나무만들기 00:26:26
Z6_06_실전_돌 만들기 00:15:00
Z7_01_유용한 메뉴 01(Subtool) 00:20:01
Z7_02_유용한 메뉴 02(Geometry) 00:13:04
Z7_03_유용한 메뉴 03(SliceCurve) 00:12:00
Z7_04_유용한 메뉴 04(SubtoolMaster) 00:07:02
Z7_05_유용한 메뉴_05 (Transform) 00:08:08
Z7_06_유용한 메뉴 06(Material) 00:04:56
Z7_07_유용한 메뉴 07(ReTopo) 00:07:54
Z7_08_유용한 메뉴 08(MatchMaker) 00:10:36
Z7_09_유용한 메뉴_09 (옷에 고른 질감표현) 00:10:3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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